신사역 멀버리힐스

멀버리소식

강희성 건축가, 신사가 만나는 이야기 중 두 번째 VIBRATORY展 개최


오는 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잠원동 갤러리 멀버리힐스에서 유영호 작가의 ‘대칭, 균형, 조화 SYMMETRY’ 전시회가 열린다.


신사가 만나는 세가지 이야기

강희성 건축가는 오는 11월 12일부터 12월 2일까지 잠원동 갤러리 멀버리힐스에서 <땅의 흐름, 사람의 삶, 도시의 틈>을 주제로 한 ‘신사가 만나는 세 가지 이야기’ 중 두 번째 기획인 ‘VIBRATORY’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희성 건축가는 건축사무소 ‘공간(空間)’ CEO 출신으로 건축문화대상 대통령상, 국제 현상설계 1등상 등을 수상한 바 있으며, 이번 전시회를 통해 갤러리 멀버리힐스가 위치한 잠원동을 중심으로 건축가가 땅을 어떻게 해석했는지를 선보일 예정이다.또한 현재 도시 모습과 앞으로 다가올 미래의 도시 모습을 건축적 시선으로 소개한다. 이를 통해 도시를 하나의 흐르는 유기체로 바라보고 자연과 사람, 건축물의 조화를 중시하는 강희성 건축가의 건축 철학을 확인할 수 있다.


갤러리 멀버리힐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준비하면서 지금까지 많은 작업을 해 온 강희성 건축가의 고뇌와 열정을 엿볼 수 있었다”고 말하며 “이번 전시를 통해 일상 속의 건축물들을 새로운 시각으로 바라볼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희성 건축가의 ‘VIBRATORY’ 전시는 휴무 없이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되며 입장료는 무료다. 전시회가 열리는 갤러리 멀버리힐스에서는 내년 초까지 ‘신사가 만나는 세 가지 이야기’라는 큰 주제로 다양한 기획 전시들을 선보일 예정이다.